EVERYTHING ABOUT 맛집

Everything about 맛집

Everything about 맛집

Blog Article

동네에 있는 작은 매장이라 가성비 면에서도 좋은 곳이니 파주 장어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려 봅니다 :)

세숫대야 크기의 커다란 그릇에 나오는 푸짐한 양과 살얼음이 동동 떠 있는 시원함, 진한 육수맛과 맵지 않고 맛있는 양념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라 그간 수많은 지인들을 이곳에 데리고 가서 대부분에게 극찬을 받았던 막국수 맛집이기도 합니다.

파주에는 이름난 장단콩 두부 맛집들이 많이 있지만 개중에는 이름값만 높고 비싸기만 한 곳들도 있는데요, 파주 현지인이 즐겨 찾는 장단콩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'복두부집'을 추천드립니다.

별 내리는 산북. 이름이 참 예쁘죠? 왜 산북일까 했는데 산북리라는 지명이었어요. 별내리는 산북도 강릉 시내에서 많이 떨어져 있어요. 대관령치유의숲을 산책한 날 다녀왔어요.

속초항아리물회는 속초아이 인근에 위치한 물회 맛집입니다. 항아리 한 가득 쌓인 해산물이 담긴 물회가 이 곳의 대표 메뉴입니다. 항아리물회에는 신선하고 쫄깃쫄깃 오독오독한 해산물이 가득 담겨있습니다.

추천해드린 속초 맛집의 위치, 운영 시간, 메뉴, 사진 및 설명을 참고하여 베스트 추천 맛집에서 맛있는 점심 저녁 식사하시길 바랍니다.

닭이 익으면 홍해를 가르듯 닭갈비를 양쪽으로 나눈 후, 가운데에 치즈를 넣어 줍니다. 치즈가 녹으면 닭고기를 치즈에 돌돌 말아 먹어요.

이 영어 버전 기준 휴재(정확히는 중간에 번역을 중단한 것)를 했다가 다시 돌아오기 전까지 가장 기간이 오래된 check here 작품은 심연의 하늘이다.

선지는 따로 나와서 취향껏 넣어먹을 수 있고 선지, 국물 리필도 가능합니다.

다음 방문 때는 가오리찜으로 주문했어요. 내 기준으로 모둠 생선 중에서 가오리가 가장 맛있어요.​

남편이 기다릴 리가 있나요. 주차한 곳으로 걸어오다가 곤드레밥에 마음이 가서 선택한 산마을입니다.

네 번째로 소개할 곳은 파주 닭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'파주닭국수'입니다. 파주로 이사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click here 갔던 맛집으로 당시 그릇을 싹 비울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어 현재까지도 그 순간이 잊히지 않을 정도인데요, 현재는 유명세를 치르면서 수도권 곳곳에 분점이 read more 생겨 조금은 흔해진 느낌이지만 파주 본점에서는 현재까지도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로 손님들의 read more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답니다.

사진은 ​대가찜 소. 역시 포장보다는 식당에서 먹는 것이 click here 훨씬 맛이 좋아요. 특히 폭탄 계란찜이 맛도 구수하지만 보기도 좋아요. 대가찜은 맵지 않아서 우리 입맛에 잘 맞았어요.

여기는 물회 맛집인가 봐요. 문어째복소라물회가 어떤 맛일까 궁금하고, 내가 물회를 좋아하기도 하지만, 오늘은 밥을 먹어야 해서 꼬막비빔밥을 주문해요.​

Report this page